대학생활

나의 꿈을 이루는 대학, 신성대학교

공지사항

신성대학교 직원(계약직) 채용
등록일
2023-02-23 10:38:45
작성자
총무처
조회수
414
구분
일반

1.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

 

모집분야

모집인원

응시자격 및 우대사항

업무

기술직

(시설-설비)

0

(응시자격)

기계(설비), 소방 분야 중 관련 자격증 소유자

응시자격을 충족하는 정년 퇴직자 응시가능

(우대사항)

- 시설(관리) 업무 실무경력 있는 자

전기 관련 자격증 소지자

시설물관리

일반직

(행정)

(응시자격) 전문대학 졸업 이상

(우대사항)

- 베트남어 학과 졸업자 및 베트남어 가능자

영어 및 중국어 가능자

대학행정 업무 유경험자

유학생관리

[공통사항]

사립학교 직원(계약직)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아동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성범죄자 취업 제한 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자

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

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업보호대상자 우대

 

 

2. 근무조건

. 직 종: 계약직

. 계약기간: 1년 단위 임용 [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]

. 급 여: 본 대학 내부규정에 따름

. 근무시간: 540시간

 

3. 전형방법 및 일정

.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전형

. 전형별 결과에 따라 개별 통지 (E-mail 또는 SMS)

 

4. 제출서류

. 지원서 (본교 양식), 지원 분야 반드시 표기

. 자기소개서 (자유양식)

. 전문학사이상 졸업 및 성적증명서 1

. 경력증명서 1(해당자)

. 외국어성적 및 자격증 사본 (해당자)

. 국가유공자(취업지원대상자)증명서, 장애인증명서 1(해당자)

(주의) 제출서류를 모두 항목별 순서 스캔하여 1개의 pdf파일로 이메일 제출

(파일명: 모집분야_성명_입사지원.PDF)

(주의) 제출서류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(7자리)는 기재하지 않거나, 인식 불가하도록 음영 처리 후 제출

 

5. 접수기한: 2023.2.23.() ~ 3. 2.() 까지

 

6. 제출방법: 이메일

. 이메일 : computer@shinsung.ac.kr

. 문의사항 : 전화 041) 350-1091

 

7. 기타

.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의거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

서류는 반환 받을 수 있음(전자우편_E-mail 접수자 제외).

. 응시원서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자격 미비자의 응시, 연락불능, 시험 단계별 합격자 미확인 등
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

.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
.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및 신체검사, 신원조회, 성범죄 경력조회 등에서 부적격할 경우

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